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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놀로지 지원 티켓 접수 방법 설명드립니다.기술자료/시놀로지 매뉴얼 2024. 3. 20. 10:09
어제 거래처와 미팅 및 식사를 하였는데, 거래처(시놀로지)에서 제 블로그를 보고, 시놀로지 화? 되어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경제 상황 및 경비절감 차원에서, 서버의 판매가 많이 줄긴 했지만(10년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이엔씨는 서버와 데이터베이스,나스를 납품 및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서버나 데이터 베이스는 EndUser 보단 엔지니어들 접점이 더 많고, 나스는 메뉴와 앱등이 많고, 고객들도 백업 및 스프레드시트, 사진저장등의 메뉴들을 이용해서 고객들의 관리포인트나 사용이 많아서 나스에 대한 포스팅을 더 많이 하게 됩니다.
오늘은 시놀로지의 궁금증이나, 문제 해결시 이용할수 있는, 시놀로지 지원티켓을 접수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물론, 국내지사가 없는 벤더들의 경우, 대응이 빠르지는 않습니다. 이럴때 마다, 예전의 넷기어의 Readynas(레디나스) 가 생각나곤 합니다.
장애나, 문제 발생시 전화로 보통 2~3 시간, 늦어도 하루면 지원이 되었습니다. 싱가폴로 수신자 부담으로 전화를 걸면, 한국인 상담자들이 상담해줘서, 언어문제도 없었구요. 큐냅이나, 시놀로지는 언제 한국지사가 생길까요? 큐냅은 한국지사가 있긴 한것 같은데, 정식으로 법인을 세운형태가 아닌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시놀로지 지원 티켓을 접수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시놀로지 지원티켓은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지원하는 문의 가 있고, 일반적인 문의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1. 먼저 시놀로지 홈페이지에 접속 합니다(http://www.synology.com)
2. 시놀로지 홈피에서 로그인(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합니다. 제가 테스트 했던 비드라이브(BeeDrive) 가 같이 보이네요.
3. Synology Account 좌측 제일 하단 메뉴 – 지원
4. 내 지원 티켓 – 우측 상단 지원 티켓 생성
5. 모델 이름: 펼침 메뉴 제일 하단 “모델 이름과 일련 번호 입력”
6. 기능 (문의할 카테코리 검색)
* 제목 입력 후 다음
7. 문제유형 선택
8. 지원 제목을 입력, 그후에 다음으로 클릭
9. 증상, 발생시간, 각종로그와 필요하다면 화면캡처, 대체연락처 정보(옵션) 항목에 필요한 항목을 넣어서 맨 하단의 제출을 누르시면(화면에 캡쳐되지 않았네요..ㅠ.ㅠ) 티켓이 생성됩니다.
이로써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엔씨는 HPE, DELL, LENOVO, 시놀로지, 큐냅의 공인 파트너로써, 25년 경력의 엔지니어가, 단순설치 및 유지보수가 아닌, 고객환경에 맞는 설치 및 유지보수를 지향합니다.(단순 서버,나스 설치가 아닌, 방화벽, 백업, 프로그램, 넷트웍 업체와의 협업을 적극 지원합니다.)또한 유지보수시에도 단순 하드웨어의 점검에 끝나지 않고, 백업교육 및 전산담당자의 스킬을 올릴수 있는 교육도 병행하고 있습니다.다년간의 경험으로, 서버운영시 발생할수 있는 여러경우의 장애에 같이 대응하고, 지식을 공유한다는 생각으로 설치 및 유지보수를 진행합니다.견적요청 : https://naver.me/xn6yRdxg홈페이지 : http://www.jncall.co.kr메일 : jnc@jncall.co.kr카카오톡 오픈챗 : https://open.kakao.com/o/shJ2x0Rf네이버 톡톡 : https://talk.naver.com/ct/w5wb8a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약 25년간 기업체 서비스만 해오다가,
사업확장을 위해, 고민과 오랜준비기간을 거쳐
2024년 8월 14일에 오픈을 했네요.
성격상 완벽하게 오픈하고 싶었으나,
각종문제로 오픈을 미루다보니,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일단 시놀로지 나스로 오픈을 해서,
아직 올리지 못한 품목이 많지만,
정직하게 재사용품을 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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