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외근중 짬뽕맛집, 한국외국어대학교, 외대앞역 국빈 중화요리
    출장,맛집 2024. 10. 13. 10:36

     

    지난주에 외근다녀온 한국외국어 대학교 앞, 정확히는 외대앞역에서 1분거리에 있는 국빈 중화요리 집에서 점심을 했습니다.

     

    담당자 때문에 맨처음 알게된 짬뽕 맛집으로, 고기육수 베이스의 제가 좋아하는 짬뽕이지만, 엄청난 맛집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문동에서 점심을 먹는다면, 저는 항상여기를 갑니다. 담당자께서 건강관리를 위해, 면을 피하려고 하지만, 2~3달에 한번씩은 저 때문에라도 가주시는 짬뽕 맛집이죠.

     

    한국외대에서, 서버점검을 마치고, 팀장님과, 전산담당자, 저 셋이 약 10분 걸어서, 국빈에 도착했습니다.

    외관도, 내부도 그리 깨끗하지 않은게 좀 단점이긴 한데, 테이블 수가 적기도 하지만, 갈때마다 홀은 거의 만석입니다. 동네 맛집답게, 배달이 훨씬더 많은것 같습니다. 스피커에서 계속 주문 알림소리가 들리네요..ㅎㅎ

    국빈 중화요리

     

     

     

    팀장님과, 전산담당자 두분이 저를 위해, 가주시는게, 저만 짬뽕이고, 주로 밥을 드십니다. 오늘은 저랑 팀장님은 짬뽕, 담당자분은 짬뽕밥ㅎㅎ, 팀장님도 짬뽕을 시키셨는데, 이럴때 저는 공기밥을 시키지 않습니다. 면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팀장님이 짬뽕을 시키시는 날은 반은 저를 덜어주시는 날아거든요..ㅎㅎㅎㅎ, 순전히 짬뽕을 좋아하는 저를 위한 배려이십니다. 갑이신데도, 저를 갑처럼 대해주시는 좋은 고객들이십니다. ㅎㅎ

     

    여기는 키오스크 같은것도 없고, 내부도 예전 동네 중국집 분위기 압니다. 저와 팀장님은 차돌박이 짬뽕, 담당자분은 짬뽕밥을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메뉴판

     

     

     

    가게는 한테이블빼고 만석입니다. 한쪽에 배달통이 보이네요, 주변에서 일하시는분들, 학생들까지 손님이 다양하네요

     

     

     

     

    국빈은 요새 트렌드를 안따라가는지, 단무지, 물, 등등 모두 종업원을 불러서 시켜야 합니다. 키오스크나 셀프바 보다 정감있죠...단점은 바쁘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지 않죠..ㅎㅎㅎ

     

     

     

    드디어 저희가 시킨 차돌박이 짬뽕과 짬뽕밥이 나왔습니다. 팀장님과 담당자님이 제가 사진 찍을동안 차렷하고 계십니다. 정말 격이 없으신 고객님들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유지보수 업체이상의 작업들도 모두 받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프로그램이 느리거나, 데이터베이스백업, SSL 설치, 웹서버 구축등, 제가 할수 있는 거의 모든 일을 해드립니다. 하드웨어 유지보수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갑처럼 대해주시는 고객들께, 최선을 다합니다. 이런게 바로 고객과 업체의 신뢰가 아닌가 합니다.

    차돌박이 짬뽕, 짬뽕밥

     

     

    맛있는 차돌박이 짬뽕을 완뽕하였습니다. 저도 건강을 염려해야 되는나이인데, 짬뽕을 먹으면 안되는데, 짬뽕중독을 치료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왠만하면 국물은 안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근데, 국빈은 최상층의 맛이 아님에도, 자꾸 국물을 먹게 됩니다. 오늘도 결국 완뽕이네요..ㅠ.ㅠ 건강을 위해서 국물은 조금 남겼습니다.(계속 먹다가 참았습니다. ㅎ)

     

     
    차돌박이 짬뽕, 완뽕

     

     

     

     

    오늘도 청명한 하늘과 함께, 점검을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합니다. 오후에는 견적작업을 해야되거든요...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지 두달 되가는데, 성적이 너무 안좋습니다. ㅠ.ㅠ 유통만 전문으로 하는 업체보다 기술력이 있어서, 제대로된 제품만 소싱할수 있고, 나스와 디스크는 총판체제라서, 잘해야 개당 5,000원 1만원 차이일텐데, 도대체 네이버에 합본 제품으로 되있는 나스나, 디스크가 어떻게 저 가격이 가능한지, 업체인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첫페이지를 안넘어 가야되는데, 제 제품은 1~2페이지를 전전하더니, 이젠 5페이지에 나오네요...ㅠ.ㅠ

    알림받기 쿠폰을 2% 발행에, 비밀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제공해 드리는데.... 공부를 열씨미 해야되겠습니다.

     

     

    한국외대, 외대앞역 짬뽕 맛집 국빈 중화요리

    영업시간 : 어디를 봐도 영업시간이 없습니다.(경험상 일과시간에는 분명하는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뮤일 : 휴무일도 안써놓으셨네요..ㅠ.ㅠ

    주차 : 매장주변 아무데나(주차하기 쉽지 않습니다. 주변 돌아다니면서 눈치껏 뒷골목에 하셔야 됩니다.)


    제이엔씨 스마트스토어 오픈기념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당일도착 및 설치 서비스는 매월 11~말일까지 시행합니다.)

    1. 16시 30분 이전 주문시 당일 도착(자체배송시스템, 기존 15시에서 연장)

    2. 알림받기 고객에게 2%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비밀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알림받기와 중복할인, 톡톡문의)

    3. 디스크 합본 제품은 가격을 많이 내렸습니다.(현재 계속 합본제품 등록중입니다.)

    제이엔씨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나스, 디스크,서버)

    제이엔씨는 여성인증기업이며, HPE, DELL, LENOVO의 공식파트너(T2), 시놀로지, 큐냅,아수스토어의 SI 공인 파트너로써, 25년 경력의 엔지니어가, 단순설치 및 유지보수가 아닌, 고객환경에 맞는 설치 및 유지보수를 지향합니다.

    (단순 서버,나스 설치가 아닌, 방화벽, 백업, 프로그램, 넷트웍 업체와의 협업을 적극 지원합니다.)
    또한 유지보수시에도 단순 하드웨어의 점검에 끝나지 않고, 백업교육 및 전산담당자의 스킬을 올릴수 있는 교육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서버운영시 발생할수 있는 여러경우의 장애에 같이 대응하고, 지식을 공유한다는 생각으로 설치 및 유지보수를 진행합니다.

    견적요청폼 : https://naver.me/xn6yRdxg
    홈페이지 : http://www.jncall.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nc_all/
    메일 : jnc@jncall.co.kr

     

    제이엔씨 블러그 SITEMAP(제이엔씨의 모든글을 모아봤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