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년만의 가족 여행(2024년 8월 27)하조대,휴휴암,서피비치,한계령 휴게소
    출장,맛집 2024. 9. 8. 09:36

     

    9월 정기점검을 다녀오는 바람에

    휴가간 포스팅을 늦게 올리네요..

     

    오늘은 하조대,휴휴암,서피비치를

    다녀온 내용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26일 7시에 기상후, 8시에 바로 하조대로~

    하조대는 저희시대때나 유명하지

    현재는 그렇게 핫플은 아닙니다.

     

    네이버에서 보니, 전망대가 멋지고

    겁많은 우리 딸을 올려보내기 위해갔는데,

    예전 유리다리식으로 나온 전망대는

    철거를 해버렸네요ㅠ.ㅠ

     

    하조대 입구 입니다.

    하조대 입구

     

     

    주차는 하조대앞에 대충주차들

    하십니다.

     

     

    하조대로 가는길의 전망들

    저는 바다를 너무 좋아합니다.

    나중에 바닷가가서 살고 싶다는....

    전망대 가는길

     

    문제의 제가 착각한전망대 ㅠ.ㅠ

    제가 찾은게 옛날사진이었습니다..ㅠ.ㅠ

    저 전망대에서 바다쪽으로 길게 유리바닥으로

    전망대가 더 나와있었는데, 없어졌네요ㅠ.ㅠ

    하조대 전망대

     

     

     

    전망대 아래로 작은 둘레길이 있는데

    거기가 더 멋있네요..

    하조대 둘레길

     

     

    하조대는 스노쿨링 하시러 오는분들이

    많다네요...

    아래가 그 스폿인것 같습니다.

    하조대 스노쿨링
     
     

     

     


     

    약 1시간의 하조대 관람을 마치고

    바로, 휴휴암으로 갔습니다.

    첫째, 둘째 초딩때 왔었는데,

    기억을 못하네요..ㅎㅎ

    휴휴암 입구

     

     

    휴휴암은 바닷가 암자로

    양식하는것도 아닌데, 그냥 바닷가에 물고기가

    떼로 살고 있어서 유명한 곳이었죠..

    지금은 예전보다 물고기가 많이 줄었네요..

    휴휴암 물고기

     

     

     

    아이들이 찍은 영상입니다

     

     

     

     

     

     

    애들 어릴때 왔었는데,애들이 기억을 못하네요..

    10년전에 왔을때는, 실로암 막국수도

    먹었었는데......

    정주영회장님이 즐겨드셨다는 실로암막국수

     

    먹으로 갔다가, 막국수도 먹고

    와이프한테 욕도 먹었었는데..ㅎㅎ

     
     

    휴휴암 관광을 마치고,

    서핑을 구경하러, 죽도해변 및 서피비치로~

     

    날씨가 문제인지, 시즌이 지난건지

    죽도,서피비치 너무 횡합니다.

    죽도에는 서퍼들이 없고,

    서피비치에만 한팀 강습하고 있네요..ㅠ.ㅠ

     

     

    너무 횡해서, 사진몇장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양양 서피비치

     

     

    쓸쓸한 해변~

    양양 서피비치

     

     

     

     

     
     

    양양서피비치를 끝으로, 속초여행을 마치고

    저희 둘째가 좋아하는 워터파크를 즐기러

    홍천으로 출발했습니다.

    고속도로가 훨씬 빠르지만,

    일부러 한계령을 거치는 국도로 갔습니다.

    이유는?? 여행이잖아요~~

     

    미시령길을 가는내내

    차를 5대도 못봤습니다..

    다들 고속도로로 다니시는듯~~

     

    한계령 산세도 가족에게 보여주고,

    천천히 웅장한 산을 구경하면서~~

     

    가는길에 애들이 찍은 사진입니다.

    미시령길

     

     

     

    드디어 한계령~~

    한계령에 갔더니, 사람들이 좀 있네요..

    한계령

     

     

    올라오기전까지 엄청 더웠는데,

    역시 한계령!!

    너무 춥습니다.~~

     

    한계령에서 몇컷~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감자떡도!

    한계령 휴게소

     

     

     

    마지막으로 한계령에서의 동영상~

     

     

     

     

     

    한계령을 넘어서 드디어 점심먹으로

    저희딸이 찾아낸 방앗간 막국수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약 25년간 기업체 서비스만 해오다가,

    사업확장을 위해, 고민과 오랜준비기간을 거쳐

    2024년 8월 14일에 오픈을 했네요.

    성격상 완벽하게 오픈하고 싶었으나,

    각종문제로 오픈을 미루다보니,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아직 한달도 되지 않아,

    여러분의 스토어알림받기와 소중한 후기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