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 출장중 막국수 맛집, 충주 원조중앙탑막국수
    출장,맛집 2024. 7. 8. 12:50

     

    중앙탑!! 충주시에 있는 우리국토 정중앙을 표시하고자 만든 탑 이름입니다.

    여기에는 각종 맛집들이 위치해 있죠, 특히 막국수~~

     

    원래는 중앙탑옆에 막국수를 먹으러 갈계획이었는데

    현지인께서 조금 덜 자극적인 맛으로 가장추천하는 집이라고 하셔서,

    가게된 원조중앙탑막국수!!

     

    다행히 제 일정이 다음이 안동인데, 중앙탑으로 가려면, 경로가 꼬여서 고민했는데,

    충주에서 안동으로 가는길에 마침 있어서, 바로 고고~했습니다.

    원조중앙탑 막국수

    여기가 웨이팅 길다고 하셔서, 저는 10시 20분경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저 같은 분들이 벌써 ㅎㅎㅎ

     

     

    일단 일찍도착해서 주변경관을 핸펀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흡연실인데, 꼭 정자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더웠는데, 바람도 불고 시원하더군요.

    흡연실

     

     

     

    보통 지방은 주차단속이 널널한 편인데, 처음간곳은 무조건

    식당에서 시키는대로 하는게 좋습니다. ㅎㅎ

     

     

     

     

    주변구경을 마치고, 건물로 들어갔습니다.

    아직 못들어 가네요..ㅠㅠ 아직 3분정도 남았습니다.

    원조중앙탑 막국수 입구

     

     

     

     

    아직 3분여 남아서 입구에 있는 대기실을 찍어봤습니다.

    대기실

     

     

     

    입구에 메뉴와 지점들 정보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지점이 많이 있네요..

    본점은 청주구요.

    메뉴와 지점들

     

     

     

    드디어 1등으로 입장~~

    내부를 찍어봤습니다.

    평범한 다른식당들과 크게 다르진 않은데, 식당이 엄청 넓네요..

    이렇게 넓은데도 웨이팅이 있다니~~

    내부전경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물,비빔 막국수를 1개씩 시켰습니다.

    이젠 어딜가도 키오스크네요, 이해는 되지만,

    사람들의 교감이 없어지는것 같아 좋지는 않습니다...

    주문 키오스크

     

     

     

    주문을 하게되면, 간단한 기본반찬과, 면수가 나옵니다.

    전 오늘 알았습니다. 이게 면수라는걸...ㅎㅎㅎ

    전 막국수 집에 나오는게 전부 육수 인줄 알았습니다.

     

    제가 막국수 보다, 이 면수를 엄청좋아해서, 두 주전자를 먹을때도 많거든요..ㅎㅎㅎ

    기본반찬, 면수

     

     

     

     

    드뎌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먼저 물막국수 입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물막국수

     

     

     

     

    이번엔 비빔막국수~~

    전 냉면도 막국수도 물보단 비빔을 선호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물막국수가 더 맛있어보이네요.

    비빔막국수

     

     

     

    맛있게 먹고 여름이라 그런지 물을많이 먹어서 화장실을 자주가게되네요..ㅠㅠ

    화장실은 건물밖에 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 이젠 다음 서버점검을 하러,

    안동으로 출발~~

     


    충주시 막국수맛집 원조중앙탑 막국수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19:3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뮤일 : 매주 화요일

    주차 : 전용주차장

    개인적인 맛점수 4.27/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약 25년간 기업체 서비스만 해오다가,

    사업확장을 위해, 고민과 오랜준비기간을 거쳐

    2024년 8월 14일에 오픈을 했네요.

    성격상 완벽하게 오픈하고 싶었으나,

    각종문제로 오픈을 미루다보니,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일단 시놀로지 나스로 오픈을 해서,

    아직 올리지 못한 품목이 많지만,

    정직하게 재사용품을 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이엔씨 스마트스토어

     

     

    이외에 제이엔씨의 다양한 글들을 보기 편하게 사이트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s://m.blog.naver.com/jncall/22337004570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