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시 성산구 장어구이 맛집, 장어92
    출장,맛집 2024. 8. 10. 14:58

     

    나스설치 작업을 마치고, 교육은 내일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제 회사소개서에도 있지만, 제이엔씨는 서버나, 나스,UPS등을 납품할때

    단순 납품만 하지는 않습니다.

     

    고객이 실제로 사용할수 있고, 유지보수시에도 운영이 원활할수 있도록,

    그리고, 운영프로그램 장애시 서버,나스는 문제없다가 아니라,

    어디가 문제인지, 같이 찾아보고, 타사와 협의하고

    관련 문제를 찾아가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저희고객이 한번되신후에 불만으로 저희 고객에서

    이탈하신 분은 단 한분도 안계십니다!!

     

    물론 영리가 목적이긴 하지만,

    해결하지 못한문제로, 고생하고 있는 담당자를 보고 있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저희분야가 아닌쪽도, 25년여 경력으로 알게된 지식을

    총동원하여, 지원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쨋든, 설치를 모두 마치고, 담당자께 저녁을 먹으러 가자고 청했습니다.

     

    담당자분께서, 뭐먹고 싶냐고 물어보시네요..

    (이럴때가 가장 난감합니다..ㅎㅎ 내장빼고 다 먹는데, 특별히 좋아하는건 없거든요 ㅎㅎ)

     

    담당자가 장어를 사주시겠다고 해서,

    순간 짬뽕과 고민하다가,

    제가 장어를 엄청좋아하기도 해서, 결국 장어집으로 GoGo~~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미리 주문하고 가야된다고 하시네요...

    제가 장어를 엄청 먹는다고 하시니, 그럼 10인분이면 되겠냐고..ㅎㅎ

     

    결국 5인분만 예약하고 갔습니다..~~

     

     

    드뎌 도착!!

    가게이름이 참 심플하네요...ㅎㅎ

    창원 장어92

     

     

     

     

    가게입구에서 수조를 한번봤습니다.

    (예전 회고수분께서, 회를 먹으러 가면 수조를 꼭 보라고 하셨다는..ㅎㅎ)

    먼저 가게에 써놓은 문구가 재밌네요...

    결국은 음식은 재료의 신선함이라는거죠~~

    수조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됐습니다.. ㅎㅎ

    깨끗한 수조와 신선재료 강조~~

     

     

     

    문을 열고 탁 들어간순간 엄청시끄럽습니다...

    다행히 한자리 빼놓고 만석입니다..ㅎㅎㅎ

    빈자리 보이시는건 방금먹고 치웠거나, 저희자리하나 ㅎㅎ

    이때가 월요일 저녁 7시쯤입니다.

    월요일 저녁7시에 만석이라니..~~

    가게내부

     

     

     

    저게 한마리가 5인분입니다.

    메뉴에 나오겠지만, 150그람이 1인분이라,

    5인분을 시키면 750그램짜리 한마리가 나옵니다.

    (머리,껍질,내장제거한 무게)

    크기를 가늠하려고, 담배갑을 놓고 찍어봤습니다.

    장어5인분

     

     

     

     

    제가 두께를 더 잘 보여드리려고 했는데,(가운데사진)

    제가 먹어본장어중에 제일크고 두꺼웠습니다.

    (저는 보통 25~30센티짜리 얇은 애들만 먹었는데..ㅎㅎ)

    이 장어는 크기가 차원이 다릅니다.

    빅사이즈 장어

     

     

     

     

    먹다보니 ..ㅠ.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다 굽고 사진부터 찍었어야 되는데..

    한두점 먹다보니, 사진찍어야 된다는 생각을 못했네요..ㅠㅠ

    거의다 먹고 찍었습니다..

     

    집에서는 거의 양념장어만 먹었었는데......

    남자둘이면 5인분짜리를 먹어야 겠습니다..

    (장어란 놈이 1인분이 150그램이니~~)

     

    다음에는 10인분짜리로 먹어볼까합니다.

    10인분짜리는 5인분 두마리가 아닙니다.

    1.5키로짜리 1마리로 나옵니다~~

    장어구이

     

     

     

     

    먹는데 정신이 팔려 메뉴판도 나올때 찍었다는 ㅎㅎ

    무엇보단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겠더라구요..

    가게 메뉴판
     

     

     

    장어국수를 먹을까 하다가, 너무 배가부르기도 하고,

    담당자분께서 국수는 그닥이라 하셔서 패스~~

    전에도 전어회를 대접해 주셨는데,

    오늘은 장어구이까지 사주셨네요..죄송하게도..ㅠㅠ

     

    장어맛도 좋은데,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 하셨습니다.

     

    웃지 못할 에피소드인데......

    제가 택시를 타고 숙소로 돌아가려다가, 갑자기 급~ 응가가 마려워서

    가게에서 알려준 공영화장실로 갔는데, 큰거보는데가 한칸이더라구요.ㅠ.ㅠ

     

    너무 급해서 1분정도 기다리다가, 안에있는분한테

    제가 너무 급한데 죄송하지만 좀 나와주시지 않겠냐고 얘기했더니

     

    안에 계시던분이, 아마 다른데 찾는게 빠를거라고

    자기도 지금 장난아니라고..ㅎㅎㅎㅎ

     

    어쩔수 없이 다시 가게로 가서 화장실좀 다른데 알려달라~~

    부탁드렸더니,

     

    초행이라 잘 모르실텐데 따라오라고 하시더군요...

    다행히 장어92 주방에 계시던 아주머니 도움으로

    정말 참사를 막을수 있었습니다..ㅎㅎ

     

    창원사시는분이나 여행가시는분들은 한번들러봐도 좋을

    장어구이 집입니다.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장어구이 맛집, 장어92

    영업시간 : 16:00시 ~ 22;00시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뮤일 : 매주 일요일

    주차 : 공영주차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약 25년간 기업체 서비스만 해오다가,

    사업확장을 위해, 고민과 오랜준비기간을 거쳐

    2024년 8월 14일에 오픈을 했네요.

    성격상 완벽하게 오픈하고 싶었으나,

    각종문제로 오픈을 미루다보니,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일단 시놀로지 나스로 오픈을 해서,

    아직 올리지 못한 품목이 많지만,

    정직하게 재사용품을 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이엔씨 스마트스토어

     

     

     

    제이엔씨 블러그 SITEMAP(제이엔씨의 모든글을 모았습니다.)

Designed by Tistory.